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구름문(43672)

추천0 조회수 234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구름문(43672)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두 개의 구름이 붙어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구름 모양에 변화를 주고 약간의 동세를 부여하여 경쾌한 느낌을 연출하였다. 구름의 몸체는 양쪽 끝이 말려들어간 모습으로 표현하였으며 구름의 꼬리는 길고 뾰족하게 빼주었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생활용품류>그릇‚ 스탠드조명‚ 인테리어 소품 제품디자인>가구류>의자‚ 쇼파 제품디자인>주택설비용품류>타일 패션디자인>섬유류>우산‚ 넥타이‚ 스카프‚ 침구류 건축/실내디자인>실내/인테리어디자인>주거용 실내 디자인 [디자인 방향성] 원형이미지를 그대로 살려 구름의 몸체의 양끝이 안으로 말린 모습을 강조해주고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하였다. 구름의 안쪽은 면으로 처리하고 구름의 형태는 선으로 표현해주어 선과 면이 조화를 이루도록 하였다.원천유물 구름문원시문양 구름문개별문양 단학흉배문양정보 문양 명칭구름문문양 구분개별문양(2D)국적/시대한국/조선원천유물명단학흉배소장기관이화여자대학교박물관원천유물 재질사직/견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