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광역시 호주 종합무역사절단 파견 큰 성과

추천0 조회수 3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광역시 호주 종합무역사절단 파견 큰 성과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1-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광역시 호주 종합무역사절단 파견 큰 성과
상담 932만 달러‚ 계약 추진액 334만 달러
호주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 울산광역시가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호주에 무역 사절단을 파견한 결과 수출상담 47건 932만 달러‚ 계약추진 24건 334만 달러의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 울산시와 울산경제진흥원은 지난 10월 19일부터 24일까지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에 창신인터내셔날(주) 등 지역 중소기업 8개사를 무역사절단으로 파견하여 현지 바이어와의 수출상담회 및 시장조사 등을 진행하였다.
□ 이번 종합 무역사절단은 KOTRA 시드니 무역관 및 멜버른 무역관을 통해 사전 시장성 평가 및 현지 바이어 섭외를 추진하였으며‚ 현지 상황에 맞게 바이어사 개별 방문상담과 상담장 임차 방식을 적절히 활용하여 상담효과를 극대화했다.
□ 파견업체 중 해저케이블보호관 제조업체 ㈜동원엔텍(울산 중구 소재)은 6개사와 311만 달러의 수출상담을 진행하였고‚ 특히 에너지 분야의 공공부문 건설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GHD사와는 80만 달러의 계약을 추진하기로 합의하는 성과를 올렸다.
□ 한편‚ 천공기용 해머 등을 생산하는 창신인터내셔날㈜(울주군 온산읍 소재)은 호주에서 석탄 개발 사업 등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대우인터내셔날 오스트레일리아와 100만 달러 계약 등 총 5개사와 150만 달러의 계약을 추진하기로 하고 추가 협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 또한‚ 세륜기 생산업체 동서하이텍㈜(울주군 상북면)은 멜버른 및 애들레이드 지역의 트럭· 트레일러 세차 전문기업 J.K.R. Enterprises사 등 6개 바이어사와 세륜기 및 자전거 주차설비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여 173만 달러의 상담액과 16만 달러의 계약추진 실적을 거두었으며‚ 추후 현지 바이어들이 높은 관심을 보인 자전거 주차설비에 대한 추가적인 계약추진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허만영 울산시 경제통상실장은 “이번 호주 무역사절단 파견을 통해 1차 산업 중심의 호주시장에 지역 제조업체가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가 마련되었다. 이미 협상이 타결된 한-호주 자유무역협정이 비준되면 지역 기업의 對호주 수출이 증대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호주 및 오세아니아 지역에 지역 기업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현지 관련 유관기관과 협조하여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