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문예회관‚ 나윤선 윈터재즈콘서트 기획공연 마련

추천0 조회수 18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문예회관‚ 나윤선 윈터재즈콘서트 기획공연 마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2-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 나윤선을 만나다
오는 26일 오후 3시 대공연장
‘현재 최고의 재즈 보컬은 유럽도 미국 아닌 한국에서 온 나윤선이다’라는 프랑스 언론의 극찬을 받은 나윤선이 재즈콘서트로 울산시민을 만난다.
울산문화예술회관은 12월 26일 오후 3시 대공연장에서 기획공연 ‘나윤선 윈터재즈콘서트’를 무대에 올린다.
송곳처럼 정확하게 음표를 찌르다가도‚ 한순간 파도처럼 악보를 휘저어버리는 나윤선은 이번 무대를 그녀의 음악을 가장 잘 이해하는 음악적 동지 울프 바케니우스(기타)‚ 시몽 따이유(베이스)‚ 뱅상 빼라니(아코디언)와의 콰르텟 구성으로 꾸민다.
2001년 프랑스에서 데뷔작 ‘Reflect'를 발표로 활동을 시작한 나윤선은 2008년 유럽 재즈를 대표하는 ACT 레이블과 계약하고 발매한 6집 ‘Voyage'로 프랑스 문화예술공로훈장 슈발리에를 받았다.
또한‚ 2010년 발매한 7집 ‘Same Girl’은 프랑스 재즈 차트에서 ‘최우수 재즈 앨범상’(2009)을 수상하였고‚ 독일 에코 재즈 시상식에서도 ‘최우수 여성 가수’(2011)로 선정되기도 했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그 어떤 악기보다 정교한 목소리를 가진 나윤선의 이번 공연은 명실상부 유럽 정상의 재즈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그녀를 만나볼 수 있는 황홀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R석 4만 원‚ S석 3만 원‚ A석 2만 원이다. 회관 유료회원 30%‚ 10인 이상 단체 20% 할인 등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 누리집(홈페이지)(ww.ucac.or.kr) 또는 전화(275-9623)로 문의하면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