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클린울산추진단‚ 친환경 생태 도시 사진첩 발간

추천0 조회수 3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클린울산추진단‚ 친환경 생태 도시 사진첩 발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3-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지난 1년여 동안 현장 활동 내역 담은 사진 수록
지난해 환경순찰반 및 클린데이 운동으로 1‚987톤 수거 성과
울산시 클린울산추진단은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조성을 가꾸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1년간의 환경정화활동 현황을 기록한 사진첩 ‘친환경 생태 도시‚ 사진으로 보는 발자취Ⅱ’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사진첩은 △기본현황(도심지 및 4대강‚ 환경정비 취약지 등) △환경 취약지 발생 폐기물(도심지‚ 산‚ 강‚ 해안가‚ 수해 쓰레기 사진) △클린데이 환경 정화 활동 등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에 발간된 사진첩은 환경보전에 대한 경각심과 자율실천 의지 고취를 위해 환경 관련 기관 등에 배부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클린울산추진단은 ‘환경순찰반’을 운영하여 지난 한 해 동안 환경취약지역 85개소에 대해 상시 기동순찰 및 환경 정비 활동을 펼쳤다.
또 새봄맞이‚ 장마철‚ 행락철‚ 풍수해 등 계절별‚ 유형별 환경정화 활동과 88개 기업체가 참여하는 ‘클린데이’(매월 첫째주 수요일) 운동 등 다양한 환경정비 사업도 전개하였다.
지난해 환경순찰반은 1‚007건에 1‚908톤‚ 기업‧단체의 클린데이 운영은 25회 79톤의 무단방치 생활쓰레기 등을 수거하여 국토대청결운동을 추진하였다. 올해 들어 3월 현재까지는 490건 482톤을 수거 처리하였다.
울산시 관계자는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구·군‚ 기업체 등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여 상습투기지역 예방활동 및 환경정화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