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지역 합창단과 빚어내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하모니!

추천0 조회수 58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지역 합창단과 빚어내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하모니!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4-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립합창단‚ 울산합창축제 2012 어울림
울산CBS소년소녀합창단‚ 다문화여성합창단 등 5개 단체 참여
울산시립합창단이 4월 17일(화) 오후 8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울산합창축제 2012 어울림 무대를 마련해 울산에서 활동하는 합창단체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연출한다.
지난 2010년부터 지역의 합창연주 활성화를 위해 아마추어 단체들과 함께 하는 2012 울산합창축제는 울산CBS소년소녀합창단(지휘 권정성)‚ 다문화여성합창단(지휘 강윤철)‚ 남성합창울사내(지휘 정홍근)‚ 해송합창단(지휘 이승욱)‚ 현대자동차여성합창단(지휘 박재형) 등이 출연하여 단체의 다양한 개성만큼이나 다채로운 연주를 펼친다.
울산시립합창단 여성합창이 비틀즈 Let it be와 카펜터스 Yesterday Once More로 이번 연주의 화려한 시작을 알리고 울산CBS소년소녀합창단이 맑고 청아한 소리로 떡노래‚ 아름다은 세상 다함께 나눠요을 선사한다.
이어 일본‚ 필리핀‚ 몽골 등 다문화 가정의 여성들로 구성된 다문화여성합창단이 넬라판타지아‚ 그대 발길이 머무는 곳에를 열창한다.
이 외에 사랑합니다‚ 별이 되어 남은 사랑‚ 노래같이 좋은 것은 없네‚ Ich Liebe Dich 등 주옥같은 곡을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 무대는 울산시립합창단을 비롯한 5개 참가 단체 모두가 한데 어우러지는 연합 합창으로 시냇물을 건너다‚ 서생배꽃‚ 목련화를 노래하며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곽상희 관장은 “울산시립합창단이 중심이 되어 지역에서 활동하는 단체들을 초청해 함께 어우러지는 이번 축제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관람을 당부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단체들과의 적극적인 문화 교류로 울산의 문화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연 관람을 위한 입장료는 전석 5‚000원이며‚ 회관회원은 30%‚ 단체(10인 이상)는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 및 공연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ucac.or.kr) 또는 전화 052)275-9623~8로 문의하면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