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국악강사 모집 안내

추천0 조회수 6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국악강사 모집 안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4-03-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울산시는 문화관광부의“2004년도 국악강사풀제 운영”지침에 따라 오는 오는 3월 15일까지 국악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이는 국악 전문인력의 학교 방문 교육을 통해 학교 음악 교육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국악 전공자 및 관련 전문가들에게 교육현장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신청자격은 국악관련학과 전문대이상 대학졸업자‚ 국악분야 무형문화재 전승자 (보유자·전수조교·이수자·전수자)‚ 국악 분야 10년이상 경력자중 국악 이론과 실기 지도 능력을 갖춘 자로서 울산지역에서는 13명을 선발하여 64개 초·중·고교에서 연간 2‚048시간을 강의하게 된다.
○ 선발된 강사는 문관부에서 주관하는 시·도별 강사 합동연수 교육을 수료한 후 1인당 5개교에서‚ 1개교당 32시간 기준으로 강의하게 되며 강사료는 1시간당 4만원을 지급 받게 된다.
○ 이에 따라 국악강사 희망자는 소정의 지원신청서와 함께 이력서 1통‚ 주민등본초본 또는 주민등록증 사본 1통과 희망분야의 적격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격증‚ 학위증 등이 있는 경우는 이를 첨부하여 제출하면 된다.
○ 인원선발은 서류전형‚ 실기 평가‚ 면접 등을 거쳐 울산시에서 자체 선발하게 되며 합격자는 울산광역시 문화예술과에서 개별통지 및 시 홈페이지에 게재하게 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광역시 문화예술과(052-229-3723)로 문의하면 된다.
○ 한편 시 관계자는 초·중·고교의 국악교육의 내실화를 위해 전문 국악인을 학교에 파견‚ 학생들의 국악교육을 지도하는 만큼 사명감과 능력을 겸비한 우수 강사가 많이 응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문화예술과 ☏052-229-3723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