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문화회관 2004년 공연·전시계획 확정

추천0 조회수 7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문화회관 2004년 공연·전시계획 확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3-09-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문화예술회관 276-9713
- 수준 높은 기획공연 유치…휴일 없는 전시장 운영 -
○ 울산문화예술회관의 내년도 공연·전시 일정이 확정됐다.
○ 울산시 문화예술회관은 완성도 높은 기획공연과 휴일 없는 전시장의 효율적인 운영 등을 내용으로 하는 '2004년도 공연·전시 계획'을 확정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 공연분야를 보면 고전부터 현대음악까지 방대한 레퍼토리를 아우르며 자기 고유의 색채를 지켜나가는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기돈 크레머와 그의 현악 앙상블 크레메라타 발티카의 연주가 기획초청 공연으로 선보인다.
○ 또한 진실된 이야기와 질퍽하면서도 가슴 저미는 연기로 많은 관객을 울렸던 양희경의 모노드라마 '늙은 창녀의 노래'와 요정이나 천사처럼 인간의 육체를 초월한 존재를 창조하려고 하는 발레의 이념을 표현하는 '백조의 호수'가 기획공연으로 펼쳐진다.
○ 이와함께 대중적인 프로그램으로 계층 연령의 구분 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으로 '열린예술무대'가 상·하반기 2회에 걸쳐 마련되고 지역고등학교 브라스밴드등 지역 청소년이 직접 참여하는 '2004 청소년 예술제'가 선보인다.
○ 전시분야를 보면 울산에서 활동중인 미술 사진 서예분야 작가중 창의성이 돋보이는 45세 미만의 젊은 작가 12명 정도가 참여하는 '2004년도 젊은 작가 릴레이 개인전'이 3회에 걸쳐 전시된다.
○ 또한 연중 휴일 없는 전시장 운영을 위해 기증된 소장품과 다양한 장르의 지역예술인 참여 작품을 상설 전시하는 '소장·상설 작품전'이 14회에 걸쳐 마련되고 울산 전시예술의 뿌리와 정체성 확보를 위한 '원로작가 초대전 및 지역작가 유작전'이 2회 마련된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