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류스타 총출동 ‘그랜드 K팝 페스티벌’ 열린다

추천0 조회수 8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류스타 총출동 ‘그랜드 K팝 페스티벌’ 열린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4일 오후 7시 잠실 주경기장에서 국내 최정상 케이 팝 한류스타가 출연하는 ‘그랜드 K팝 페스티벌(Grand K-Pop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하반기 관광 시장 회복을 위해 조기 추진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에 맞춰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K팝 콘서트도 즐기고 숙박‚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등 관광 관련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에는 ‘소녀시대’‚ ‘시엔블루(CNBLUE)’‚ ‘비투비’‚ ‘비스트’‚ ‘블락비’‚ ‘엑소(EXO)’의 ‘첸’‚ ‘샤이니’의 ‘태민’‚ ‘이엑스아이디(EXID)’ 등 최정상급 K팝 스타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한국관광공사의 19개국 30개 해외지사의 사전 마케팅을 통해 관련 방한상품 개발과 단체·개별관광객 모객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행사에서 케이 팝의 인기를 최대한 발산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 K팝 커버댄스‚ 관광 관련 업계 홍보 및 이벤트부스 운영‚ 한국문화관광 관련 홍보영상 상영 등이 진행된다.
행사 당일에는 유튜브(Youtube) 및 다음카카오 등을 통해 인터넷 생중계도 실시할 계획이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이번 케이 팝 행사가 한국에 대한 이목을 다시금 집중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관광시장이 회복되는 데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입장이 허용되며 행사 공식 누리집(www.grandkpopfestival.com)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선착순으로 좌석이 배정된다.
문의 : 문화체육관광부 국제관광과 044-203-2855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