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43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실시

추천0 조회수 4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43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5-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제43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실시
- 외국인에게 소개하고 싶은 한국 이미지를 찾아주세요 -
전 세계 1‚400만 명 이상의 여행자가 찾는 관광의 나라 한국의 가장 매력적인 이미지를 찾는 ‘제43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이 개최된다. 한국을 사랑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6월 16일(화)부터 30일(화)까지로‚ 수상작은 한국을 홍보하는 이미지로 전 세계에 활용된다.
공모 주제는 새로운 관광슬로건 ‘Imagine Your Korea’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그들이 상상했던 것 이상의 감동을 줄 수 있는 광경을 발굴해 홍보하기 위한 목적이다. 세계 속에 한국의 가치와 매력을 알릴 수 있는 5가지 키워드‚ K-FOOD‚ K-WAVE‚ K-SPIRIT‚ K-PLACE‚ K-STYLE에 맞는 사진이 공모 대상이다
총 100점을 시상하며‚ 영예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통령상과 상금 500만원‚ 금상 수상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과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올해는 특별상이 신설되어 ‘외국인 부문’과 ‘네티즌이 뽑은 사진’을 시상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8월 17일에 발표 예정이다. 출품 규격 등 구체적인 공모 요강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http://kto.visitkorea.or.kr>알림>공모전>관광사진공모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73년 처음 시작하여 올해로 43회째를 맞는 이 사진 공모전은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사진 공모전 중 하나로‚ 지난 42년간 입상한 작품들은 관광공사는 물론‚ 재외공관‚ 국내외 관광업계‚ 유관기관 등을 통해 전 세계에 한국관광 매력을 홍보하는데 활용되고 있다. 관광공사는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비롯한 약 12만여 점의 사진을 사진갤러리(http://gallery.visitkorea.or.kr)를 통해 일반에 서비스하고 있다.
* 문의 : 한국관광공사 홍보물제작번역팀 김종혁 차장 (033-738-3342)
* 공모전 웹사이트 참고 : http://kto.visitkorea.or.kr/kor/notice/compe/photo/photoContestInfo.kto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