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동양인 최초 호주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가수 임다미‚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위촉

추천0 조회수 16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동양인 최초 호주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가수 임다미‚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위촉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8-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호주 오디션 프로그램‘동양인 최초 우승자 가수 임다미’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 호주에서 꿈을 이룬 희망의 메신저 가수 임다미‚
호주인에게 한국 관광을 알리는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은 8월 20일 시드니에서 개최되는 호주 언론인 및 여행업자 대상 한국관광설명회에서 동양인 최초 호주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인 임다미를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9세에 가족과 함께 호주로 이민 온 임다미는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여‚ 2013년 11월에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호주 심사위원들을 매료시키며 호주에서 동양인 최초로 TV 오디션 프로그램인 ‘디 엑스팩터(The X Factor)’ 우승을 거머쥐었다.
‘디 엑스팩터’우승 후 발매한 싱글앨범 ‘Alive'가 호주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였고 최근 발표한 새 싱글 ’Gladiator'가 발매 5일 만에 호주 아이튠즈 10위권 안으로 진입하는 등 현지인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어린이 자선단체인 ’컴패션 오스트레일리아‘의 홍보대사 및 각종 광고 모델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시드니지사 제상원 지사장은 ‘임다미씨는 현지에서의 인기‚ 긍정적인 이미지‚ 모국인 한국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홍보대사 위촉 사유를 밝혔다.
한편‚ 한국을 찾는 호주인은 2014년 1~7월까지 전년대비 5.4% 증가한 약7만7천명을 기록하였으며‚ 연말에는 약 13만 명의 호주인이 한국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구미팀 김일중 차장(02-729-9355)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