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옥스테이 알리미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추천0 조회수 56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옥스테이 알리미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7-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옥스테이 우리가 알린다!
- ‘한옥스테이 알리미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
한국관광공사는 ‘한옥스테이 알리미 대학생 기자단’ 20명을 선발하고‚ 10일(금) 오전 원주 본사 대강당에서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발대식 후 기자단은 1박 2일 일정으로 안동에서 개최되는 워크숍에 참가하여‚ 우리나라의 대표적 한옥 관광지인 안동 하회마을을 방문하고 농암종택에서 종가음식과 한옥 숙박 체험을 할 계획이다.
이번 대학생 기자단 선발은 젊은 층이 한옥의 매력에 대해 좀 더 많이 알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25개팀 78명이 지원하여 서류‚ PT면접을 거쳐 최종적으로 7개팀 20명이 선발된 바 있다.
최종 선발된 기자단은 한옥스테이 취재 및 축제 연계 한옥 홍보부스 운영‚ UCC 동영상 제작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옥스테이를 홍보할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박석주 관광숙박개선팀장은 “대학생 기자단을 대상으로 한옥 관련 미션을 부여하여 한옥을 체험해 보고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젊은 층이 한옥의 멋과 매력을 알고 많이 이용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담당 : 관광숙박개선팀 박석주 팀장 (033-738-3621)
* 붙임 : ‘한옥스테이 알리미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1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