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Seatrade Cruise Asia 2015' 개최

추천0 조회수 8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Seatrade Cruise Asia 2015'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Seatrade Cruise Asia 2015’ 개최
- 아시아 크루즈관광 발전 및 상호 협력방안 모색 -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영호)‚ 부산항만공사‚ 부산광역시‚ (사)한국해양레저네트워크 공동 주최로 개최되는 ‘시트레이드 크루즈 아시아(Seatrade Cruise Asia)‘가 영국 시트레이드社 주관으로 6월 11일(목)~13일(토)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작년까지 상해‚ 홍콩 등에서 매년 개최 되어오던 ‘시트레이드 크루즈 아시아‘ 는 올해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며‚ 개최지인 부산을 포함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크루즈 기항지 인천‚ 여수‚ 제주의 관계기관도 함께 참석한다.
이번 행사에는 국제크루즈선사협회(Cruise Liner International Association)의 글로벌 주요 선사 임원과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하며‚ 아시아 주요 크루즈 터미널 시설 운영기관과 크루즈 관광 여행사 네트워크 관계자들이 참석함으로서‚ 글로벌 크루즈산업과 아시아 시장을 구성하는 주역들이 부산을 방문하게 된다.
6월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벡스코에서 있을 컨퍼런스‚ 전시회 및 워크샵 등 다양한 전문가 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 크루즈 시장의 변화를 조명하고‚ 한국 크루즈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현실적인 제안과 의견이 토론된다.
6월 11일 개막식에 바로 이어 열리는 세션1에는 ‘아시아 크루즈 관광시장 리뷰 및 발전전략‘ 이라는 주제로 국제크루즈선사협회 아시아 회장과 글로벌 선사 대표주자인 카니발‚ 프린세스‚ MSC‚ P&O 임원들이 참석하여‚ 각자의 비즈니스 경험을 토대로 아시아 크루즈 시장에 대한 전망을 제시한다.
11일 오후와 12일 오전에는 ‘아시아 크루즈 관광산업 전망’ 과 ‘아시아 원천시장 성장‘이라는 주제로 각각 세션2와 세션3을 통해 글로벌 및 동북아 크루즈 선사 임원들의 주제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13일에는 시민참여가 가능한 전시회가 개최된다.
한편‚ 행사 참석은 홈페이지(http://www.seatrade-cruiseasia.com) 사전등록을 통해 가능하다.
* 문의 : 한국관광공사 크루즈교통팀 박이락 팀장(033-738-365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