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대공원 유료시설(장미계곡‚나비원‚ 골프장) (蔚山?公園有料施設(장미계곡‚ 나비원‚ 골프場) ‚ Ulsan Grand Park )

추천0 조회수 20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대공원 유료시설(장미계곡‚나비원‚ 골프장) (蔚山?公園有料施設(장미계곡‚ 나비원‚ 골프場) ‚ Ulsan Grand Park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ㅇ 장미계곡
울산대공원 2차 개장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특화시설로 조성된 장미계곡은 중앙 원형분수를 중심으로 장미를 방사형으로 식재하여 전체적으로 장미꽃 모양으로 꾸며진 장미광장을 비롯하여 큐피드의 정원‚ 비너스의 정원‚ 미네르바의 정원이라는 세 가지 테마를 도입하여 장미의 아름다움과 원예적 가치를 다양한 각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큐피드의 정원은 세모꼴 화단에 통로를 십자가 형태로 분할하여 지순한 사랑을 표현하고‚ 비너스의 정원은 눈물 모양의 화단으로 미와 사랑을 표현하며‚ 미네르바의 정원은 믿음과 신뢰‚ 지혜를 물결 무늬로 표현하였다.
테마별로 꾸며진 아름다운 정원에서 94품종‚ 1만 7‚704본의 장미를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장미원‚ 장미계곡은 야외 결혼식과 소공연이 열리는 이벤트 마당도 갖추고 있다.
ㅇ 나비원
노랑나비‚ 호랑나비‚ 배추흰나비 등 8종 1‚000여 마리의 나비들이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꿀을 빨아먹고‚ 애벌레들이 기주식물을 먹으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나비식물원으로 아열대 식물로 꾸며진 온실에서 사계절 날아다니는 나비를 감상할 수 있다.
ㅇ 골프장
파크골프장은 울산대공원 남문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면적 21‚222㎡에 6홀‚ 관리사무소(매점)‚ 장비보관소 8타석 스윙연습장을 보유하고 있다. 선착순 조인‚ 4인 1조로 2라운딩을 기본으로 한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