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청양 목재문화체험장 (null ‚ null )

추천0 조회수 64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청양 목재문화체험장 (null ‚ null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목재문화체험장은 목재문화체험관과 목공예판매장‚ 기획전시관‚ 목공예체험교실‚ 야외목재데크 등을 갖추고 있다. 이곳에는 서각과 목공예‚ 뿌리공예 등 나무를 이용한 다양한 작품도 전시되어 있다.
이곳은 인접한 칠갑산자연휴양림‚ 천문대‚ 출렁다리‚ 고운식물원 등과 연계된 관광축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목재문화체험장은 체험교실 운영을 통해 단순한 관람이 아닌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목재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관광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목재를 이용한 체험프로그램은 학생들의 배움의 장이며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칠갑저수지 주변에 자리 잡아 관광객들에게 좋은 휴식 장소이다.
또한 체험장 입구에 설치된 6m 높이의 ‘콩밭 매는 아낙네’ 목재상은 청양목재문화체험장의 랜드마크가 되어 방문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