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실리콘밸리로 진출하는 대전 기업

추천0 조회수 2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실리콘밸리로 진출하는 대전 기업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1-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덕특구 내 벤처기업의 미국 실리콘밸리 진출이 대폭 늘어날 전망입니다.
대전시는 오는 13일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관내 글로벌 유망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실리콘밸리 진출 및 현지화 전략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설명회는 실리콘밸리 진출을 노리는 지역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대전시가 지난해 11월 산호세주립대와 맺은 업무협약에 따라 마련됐는데요. 대전시는 실리콘밸리 진출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기업의 글로벌 역량강화 교육과 1대 1 전문가 멘토링 등으로 미주시장 진출 전략 수립과 로드맵 설계를 돕고‚ 현지 마케터 및 사업제안 발표 행사 등을 통해 가시적인 성과 창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에는 실리콘밸리 진출 사업에 현지 멘토로 참여하는 박태호 산호세주립대 교수를 비롯해 마케팅‚ 문화‚ 법률 등 주요 분야에서 현지 멘토로 활동하는 전문가가 참가해 실리콘밸리 진출에 따른 사업초기 펀딩 구성 및 전략‚ 미국 시장 사업성공 주요 전략‚ 기업가 정신의 함양 및 실리콘밸리 진출 시 직면하는 도전과 극복 방법 등 현지화 지원 사례를 자세하게 알려줄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는 올해 실리콘밸리 진출 프로그램에 참여해 현지 법인을 설립 중인 ㈜토핀스‚ ㈜엑스엠더블유 등과 현지 투자계약을 체결한 한국에어로㈜의 사례발표를 통해 현재 활동 중인 기업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됩니다.
또 행사장 전시홀에는 실리콘밸리 사업 홍보관과 상담코너를 마련해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기업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대전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지역 기업과 실리콘밸리 기관 간 교류 협력을 강화해 우수 기업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이 성사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입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