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3년도 박물관으로 떠나는음악여행 스무번째 공연

추천0 조회수 127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3년도 박물관으로 떠나는음악여행 스무번째 공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2-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La Speranza‚ 멋진 네 남자의 아름다운 하모니」
○ 인천시립박물관에서는 3월 10일부터 12월 22일까지 매달 둘째?넷째 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상설음악공연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이 총 20회 진행된다.
?
○ 박물관 상설음악공연은 가족단위 관람객을 비롯해 연인‚ 친구들끼리 특별한 제한사항 없이 자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진행되는 박물관 상설공연은 8년째 계속되고 있다.
?
○ 12월 22일 스무번째 공연은 국내 최초 남성 팝페라그룹 La Speranza의 「멋진 네 남자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이루어진다. 라스페란자는 성악‚ 실용음악‚ 뮤지컬을 전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만큼 클래식‚ 가요‚ 팝송‚ 제3세계음악 등 전 장르에 걸친 음악적 도전을 시도한다. 이번 공연에서도 ‚ <행복을 주는 사람>‚ <지금 이 순간> 등 영화? 애니메이션 OST‚ 가요‚ 캐롤‚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화제가 된 「히든싱어2」신승훈편의 우승자가 바로 라스페란자의
테너 장진호인데 본 무대에서도 관심을 모을 것으로 생각된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팝페라계와 크로스오버음악계에 “희망”이라는 뜻의 그룹명처럼 희망이 되는 음악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한다.
□ 공연개요
? 일 시12월 22일(일) 오후 4시~ 5시장 소인천광역시립박물관 1층 석남홀(전회 무료 공연)공연단체La Speranza‚ 멋진 네 남자의 아름다운 하모니예 약12월 18일(수) 오전 9시부터예약방법인천광역시립박물관 선착순 전화접수
(032)440-6731~9)안 내예약을 못하신 분들은 당일 공연 30분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 배부문 의032)440-6731~9 (박물관공연 담당)
□ 프로그램
♪. Morning Star
♪. Nella fantasia (영화「미션」중에서)
♪. 고백 (쇼스타코비치 왈츠 No.2)
♪.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 (애니메이션「라이온 킹」중에서)
♪. Perhaps love
♪. 행복을 주는 사람
♪. 크리스마스 이브
♪. 펠리스 나비다
♪. Impossible dream (뮤지컬「맨 오브 라만차」중에서)
♪. Once upon a dream (뮤지컬「지킬 앤 하이드」중에서)
♪. 지금 이 순간 (뮤지컬「지킬 앤 하이드」중에서)
♪. 오! 해피 데이
본 프로그램은 연주단체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출연진
바리톤 : 구충길
테 너 : 장진호‚ 정주영‚ 백성영
? 주소 : 인천 연수구 청량로160번길 지도보기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inch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