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상업의 중심 미국 뉴욕에서 투자유치 나서다

추천0 조회수 5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상업의 중심 미국 뉴욕에서 투자유치 나서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상업의 중심 미국 뉴욕에서 투자유치 나서다
동북아 오일허브 울산 사업 프로젝트 ‘설명회’ 마련
미국 주재 국제 석유거래 전문가 및 금융투자가 참여
울산시가 세계적인 무역·상업의 중심지 뉴욕에서 국제석유거래 전문가를 초청하여 동북아 오일허브 울산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울산시는 6월 26일 12시 미국 뉴욕 팰리스호텔에서 INTL FC Stone‚ CME Group‚ Citigroup‚ Bank of America Merrill Lynch 등 국제 석유거래 전문가 및 금융투자가 20여 명을 초청하여 동북아 오일허브 울산사업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 김기현 시장은 동북아 오일허브 울산사업의 개요를 설명하고‚ 울산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홍보한다. 투자유치를 위하여 김기현 울산시장이 직접 발벗고 나선 것이다.
울산시는 동북아 오일허브를 세계4대 오일허브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서는 국제 석유시장의 석유회사 및 트레이더의 유치가 필수적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국제 석유시장 참여자들에게 동북아 오일허브로서의 울산을 알려‚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한 뜻깊은 자리이다.
울산시는 해외 투자 및 기업 유치를 위하여 이번 설명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를 할 계획이다.
올해 하반기에 싱가포르에서 사업설명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관계기관과 공동으로 국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오일허브와 관련된 해외 컨퍼런스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동북아 오일허브 울산사업을 전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특히 울산시는 이번 사업설명회가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도록 이를 계기로 하여 해외 홍보 및 대국민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을 단순한 석유거래의 중심지를 넘어선 트레이딩·금융 허브로 발전시켜 울산의 신성장 동력을 확충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