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영상

홍보영상

추천0 조회수 333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홍보영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영상
요약정보
2013년도 한국광해관리공단 홍보영상   나레이션  인간과 자연의 공존  개발과 보존의 조화를 이끄는 Green Value Creator  한국광해관리공단이 지구촌의 푸른 내일을 열어갑니다.   한국 경제성장에 밑거름이였던 광물자원‚ 광산은 우리 경제발전에 원천이였습니다. 하지만 광산개발로 인한 환경오염과 폐광에 따른 지역경제 위축은 반드시 해결해야할  사회적 문제로 남아있습니다. 풍경화 속 검게 그려졌던 산과 물이 푸른숲과 맑은 물로 바뀝니다. 광부가 떠난 자리를 관광객의 웃음이 대신합니다. 푸른자연과 활기찬 삶을 되찾아 주는 일‚ 글로벌 광해관리 전문기관 한국광해관리공단이 하고 있습니다.   인간과 자연을 살리는 기술. 한국광해관리공단은 2006년 출범 이례 자연친화적 광해관리로 녹색희망을 그려가고 있습니다. 오염된 물과 토양‚ 훼손된 산림‚ 붕괴된 지반 등 광산지역 상처를 공단의 특화기술로 치유합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자연정화처리기술로 오염된 물을 정화시키고 광물찌꺼기속 유해중금속을 제거해 유용한 자원으로 재활용하며 유해물질이 있는 토양을 건강하게 되살리고 있습니다. 또‚ 광섬유센서를 이용한 지반계측‚ 첨단 IT를 활용한 광산정보시스템 등 광해관리에 첨단과 정보를 이끌고 있습니다. 고효율 저비용의 광해관리로 지속가능한 개발과 환경보존의 길을 열어가는 곳  한국광해관리공단의 숨 길로 광산과 자연이 다시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광산지역의 경제를 살리는 힘찬 동력. 주민과 함께하는 지역진흥사업은 폐광지역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습니다. 한국형 광해관리 사업에 대표모델인 하이원리조트를 비롯해 문경레저타운 삼척 블랙밸리 컨트리클럽‚ 영월 동강시스타‚ 대천리조트‚ 화순리조트 등 지역주민의 수요를 반영한 폐광지역대체법인을 설립해 새로운 일자리와 시장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서민의 삶을 따뜻하게 감싸는 석연탄산업 지원사업도 공단의 중요한 역활입니다. 좋은 품질의 석탄과 연탄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한편 탄광근로자들의 생활안전과 어려운 이웃들의 에너지 복지에도 각별한 정성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겨울철 나눔 브랜드로 자리잡은 사랑의 연탄나눔 지역주민과 호흡하는 1사1광산촌 자매결연 등 광산지역에 특화된 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믿음직한 동반자 국민으로 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공기관‚ 한국광해관리공단이 언제나 함께할것입니다.   녹색성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한국광해관리공단 해외협력사업을 통해 글로벌 녹색시장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몽골‚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키르기즈스탄등 지구촌 자원국들이 우리와 손을 잡고 있습니다. 공단은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관으로 그 위상을 높혀가고 있습니다. 광해관리와 광산지역진흥을 연계해 추진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한국형 광해관리 사업모델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워가기 위한 도전도 끊임없이 이어져 가고 있습니다. 변화와 혁신으로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공감경영을 토대로 녹색성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광해관리 전문기관 그 비전이 이뤄지는 날까지 우리의 힘찬 발걸음은 멈추지 않을 것 입니다.   광산지역에 푸른 옷을 입히고 삶을 따뜻하게 감싸는 아름다운 사람들 자연과 광산이 만나는 곳에 함께 있겠습니다.   한국광해관리공단이 광산지역에 희망이 되겠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ireco.or.kr
분류(장르)
영상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