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도심 속 바캉스…"가까이서 즐겨요"

추천0 조회수 24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도심 속 바캉스…"가까이서 즐겨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7-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앵커>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엔‚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도심 속 휴가지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임상재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사내용] 서울 청계천 근처에 위치한 케이스타일허브.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해 우리 문화와 음식‚ 한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단연 인기는 가상현실 체험존. 경복궁과 제주도 등 유명 관광지에 실제 와있는 것 같은 생동감을 전합니다. 인터뷰> 이창수 / 관람객 "절벽 끝에 올라가서 바닷가를 바라보는 장면이 있는데 그게 너무 사실감 있어서 떨어질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증강현실을 활용해 한류스타와 함께 찍은 사진도‚ 미디어 아트로 만나는 한식도 모두 색다른 경험입니다. 인터뷰> 김석 / 케이스타일허브 운영팀장 "가상현실이나 증강현실을 통해서 직접 그 장소에 가보지 않더라도 본인이 느낄 수 있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미고자..." 한국관광공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케이스타일허브를 포함해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지 7곳을 선정했습니다. 울산 도심을 가로지르는 태화강을 따라 4Km 길이로 조성된 '십리대숲'은 산책하기에 그만이고 목포 갓바위 지구는 박물관과 전시관이 모여있어 자녀와 함께 알찬 여행이 가능합니다. 청주 연꽃마을과 광주 환벽당‚ 대전 장태산자연휴양림 등도 명단에 올랐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V 임상재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