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고리본부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겠습니다”

추천0 조회수 15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고리본부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고리본부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겠습니다” - 고리원자력본부‚ 기장·울주군 지역아동센터에 8700여만원 후원 -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우중본)가 기장·울주군 지역아동센터 ‘사랑의 울타리’ 사업에 8759만원을 후원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11일 오전 홍보관 귀빈실에서 기장과 울주군 지역아동센터 12곳의 센터장을 초청해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울타리’는 사회적인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소외계층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기장군과 울주군에 자리 잡은 12곳의 지역아동센터에 교육체험학습 프로그램‚ 여름·겨울캠프‚ 교육용 비품‚ 희망도서 지급‚ 각종 행사지원금 등으로 활용된다. 현재 이들 지역아동센터에는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다문화가정 등 총 290여명의 아이들이 보살핌을 받고 있다.      이날 후원금은 한수원과 임직원들이 공동 기부해 조성한 매칭그랜트 기금과 고리원자력본부 직원들이 십시일반 기부해 조성한 러브펀드로 지원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사례로 꼽힌다. 행복아동센터 이옥 센터장은 “고리원자력본부에서 지역아동센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폭넓은 지원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특히 아동센터에 많은 관심을 갖고 도와주는 덕분에 아이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우중본 고리본부장은 “지역아동센터가 소외계층의 아이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 역할을 하고 있는데 고리본부의 지원이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다면 더없이 보람된 일”이라며 “특히 고리본부는 아동교육사업 등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한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든든한 후원자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