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청자 인화 꽃무늬 육각형 화분

추천0 조회수 270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청자 인화 꽃무늬 육각형 화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관람후기(0) 청자 인화 꽃무늬 육각형 화분 이명칭 청자인화화문육각화분 한자명칭 靑磁印刻花文六角花盆 국적/시대 중국(中國)-원(元) 출토지 전라남도(全羅南道)-신안군(新安郡) 지도면(智島面) 방축리(防築里) 도덕도(道德島) 재질 도자기(陶磁器)-청자(靑磁) 용도 주(住)-생활용품(生?用品) 크기 높이 6.5cm‚ 입지름 12.5cm‚ 바닥지름 5.7cm 소장품번호 신안(新安)-006549-000 공유하기 육각형태의 화분이다. 각 면에는 인화기법으로 모란‚ 국화‚ 난초‚ 매화가 장식되어 있다. 그 아래에는 밖으로 인화(印花)로 꽃장식을 한 주름모양의 장식이 펼쳐져 있다. 저부에는 구멍이 뚫려 있으며 내저와 저부 단면에는 시유되어 있지 않으며 홍갈색을 띈다. 짙은 녹색 유약이 입혀져 있으며 은은한 광택이 있다.   국립중앙박물관이 창작한 저작권 보호분야 청자 인화 꽃무늬 육각형 화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유형)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useum.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