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춘천]박물관에서 보는 토요 명화

추천0 조회수 170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춘천]박물관에서 보는 토요 명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6-02-2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게시글 상세 보기를 등록일‚ 조회수‚ 기간‚ 담당자‚ 등록일‚ 조회수로 나타낸 테이블 입니다. [춘천]박물관에서 보는 토요 명화 등록일2006-02-22 조회수837 담당자 관리자 (s8r+) 박물관에서 보는 토요 명화 국립춘천박물관(관장 정종수)은 매월 넷째 주 토요일 오후 3시 박물관 강당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토요명화를 상영한다. 관람은 무료로 실시한다. 2006년 1월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월 넷째 주에 상영함은 물론‚ 명절 및 기념일(어린이날‚ 추석‚ 개관기념일)에도 상영하게 된다.   이 문화프로그램은 영화상영을 통해서 관람객의 박물관에 대한 인식도와 친화력을 제고하게 될 것이고 지역주민의 문화접촉기회를 확대하고 문화 감수성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 아    래 ○ 상영영화명 : 7인의 신부(新婦) ○ 일      시 : 2006년 2월 25일(토요일) 오후 3시 ○ 내      용 :남자 형제만 일곱인 폰티피 집안의 장남 아담은 시내에 생활용품을 구입하러 갔다가 엉망인 집안 살림을 해줄 아내감을 찾기로 결심한다. 한편 여관에서 일하는 밀리는 하는 일에 지쳐 있을 무렵 아담의 청혼을 받게 되고 서로에게 첫눈에 끌린 둘은 그 자리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달콤한 결혼 생활을 꿈꾸던 밀리는 아담의 집에 도착한 후 아담이 남자 일곱을 위해 일해줄 가정부 같은 여자가 필요했음을 알고는 서글픔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절망하지 않고 교양이라곤 조금도 없는 제멋대로의 시동생들을 멋쟁이로 만들어 모두 결혼을 시켜야겠다고 결심한다. 국립중앙박물관이 창작한 저작권 보호분야 [춘천]박물관에서 보는 토요 명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1유형)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useum.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