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올해 최고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에 충북 진천군 선정

추천0 조회수 156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올해 최고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에 충북 진천군 선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올해 최고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에 충북 진천군 선정 담당부서 대변인실 작성자 정우진  게시일 2015-09-11 조회수 870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 산림청‚ '제2회 나라꽃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 우수 지역 3곳 발표 - 산림청(청장 신원섭)은 전국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제2회 나라꽃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 공모」 결과 충청북도 진천군이 최우수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지난 8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지자체에서 조성한 무궁화 가로수를 대상으로 했으며‚ 가로수의 우수성‚ 사후관리 적절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이번 공모에서는 우수 지역 3곳이 선정됐다. 최우수로 선정된 충북 진천군은 22km의 구간(군도9호~군도17호)에 무궁화를 식재하여 수형이 아름답고 생장이 양호하며 병해충 방제 등 전체적인 관리가 잘 된 점이 높게 평가됐다. 그 밖에 전라북도 완주군(고산자연휴양림 일원)과 강원도 홍천군(무궁화테마파크 일원)이 각각 우수와 장려로 선정되었다. 무궁화의 생육과 개화상태가 좋고‚ 관리상태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이번 공모에서 최우수로 선정된 충북 진천군에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과 함께 상금 3백 만 원이 주어지며‚ 우수상과 장려상은 산림청장상과 각각 2백만 원‚ 1백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산림청 이용석 도시숲경관과장은 "이번 나라꽃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 선정을 통해 무궁화가 국민들에게 좀 더 친숙해지고 무궁화 가로수가 더욱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지자체에서 아름다운 무궁화 가로수길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방안도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911.JPG [777571 byte] (150909)보도자료_올해 최고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에 충북 진천군 선정.hwp [46080 byte] 참고자료_제2회 나라꽃 무궁화 명품 가로수길 선정.hwp [18944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