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청‚ 보물산 경영전략 탐구하는「산림경영모델학교」운영

추천0 조회수 22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청‚ 보물산 경영전략 탐구하는「산림경영모델학교」운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청‚ 보물산 경영전략 탐구하는「산림경영모델학교」운영 담당부서 작성자   게시일 2008-09-17 조회수 327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청(청장 하영제)은 오는 9월22~24일‚ 강원도 횡성군 소재 숲체원에서 임업후계자들을 대상으로 산림경영모델학교를 운영한다. 각계 임업 전문가를 초빙하여 새로운 고소득 임산물 대한 소개‚ 재배기술 교육‚ 임업경영 현장 견학 등을 통해 새로운 임업경영 기술 및 정보 등을 습득함으로써 임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산림경영모델학교는 (사)한국임어후계자 협회 주최로 열린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목재유통센타‚ 옻나무재배단지 등 임업경영현장 견학 등 현장중심의 경영사례를 보고 배우고‚ 국립산림과학원과 학계 전문가 등을 초빙하여 송이재배‚ 옻채취 가공기술‚ 쇼핑몰 운영‚ 산림경영계획 작성 등 임업경영 관련 신기술에 대한 교육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산림경영모델학교 교육에 참여를 원하는 임업후계자는 임업후계자협회(042-626-6969)에 신청하면 된다. 한편 산림경영모델학교는 독림가 및 임업후계자 등 임업인들을 대상으로 1회에 100명 정도씩 2~3일간‚ 연간 4~5회에 걸쳐 지역별로 순회 운영하고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잠자리와 식사가 제공된다. 산림경영모델학교의 운영에 필요한 경비는 산림청에서 70%를 보조하며 임업후계자협회(자부담)에서 30%를 부담한다. 문 의 : 산림청 산림경영지원과 김시준 사무관(042-481-4195)[SET_FILE]1[/SET_FILE] 첨부파일 191. 산림청 보물산 경영전략 탐구하는 산림경영모델학교 운영.hwp [29696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