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The Council of the Gods

추천0 조회수 342 다운로드 수 88 일반문의
  • The Council of the Gods 썸네일
저작물명
The Council of the Gods
저작(권)자
Peter Paul Rubens (저작물 128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622-1625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215
요약정보
이 그림은 Marie가 새로운 섭정으로 정부를 인수하고 왕실 간의 결혼을 통해 유럽에서 장기적인 평화 계획을 추진하는 것을 기념합니다.
큐피드 와 주노 는 평화와 사랑의 상징으로 두 마리의 비둘기를 그림의 분할 된 구체 위에 묶습니다. [72] 마리는 그녀의 아들, 희망 루이 13 세 스페인 인판 앤 결혼, 스페인의 미래의 왕과 결혼하기 위해 그녀의 딸 엘리자베스 필립 IV 아마도 프랑스와 스페인 사이의 동맹의 결과를,. 로 마리 드 메디시스이 노조가 그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유럽의 평화를 위해, 왕이 아마이었다 마리의 가장 큰 목표였다.
신들의 협의회는 마리 데 메디치 사이클 의 가장 잘 이해되지 않은 그림 중 하나입니다 . 그것은 여왕의 행동과 그녀의 리젠시 기간 동안 그녀가 왕국을 감독하는 큰 보살핌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그녀가 국가의 반란과 무질서를 극복하는 방법. 그것은 또한 그녀가 그의 삶과 죽음에서 고 왕의 정책과 이상을 영속 시켰음을 암시합니다. [75] 그림 주제는 특정 장소, 시간 또는 이벤트에 방법을 제공하지 않는 천상의 설정에 배치된다. 장면은 다양한 신화 인물로 그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설정과 함께 작업의 주제를 파악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신화 적 인물에는 아폴로 와 팔라스가 포함됩니다., 지상의 Discord, Hate, Fury 및 Envy와 같은 악을 싸우고 극복하고 Neptune , Pluto , Saturn , Hermes , Pan , Flora , Hebe , Pomono, Venus , Mars , Zeus , Hera , Cupid , Diana 위의. 신화적인 인물과 프랑스여 마리의 평화로운 규칙에 대한 알레고리로 천상의 설정 행위.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1600 * 858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269_Peter Paul Rubens_The Council of the Gods.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