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Portrait of Isabella d'Este

추천0 조회수 228 다운로드 수 39 일반문의
  • Portrait of Isabella d'Este 썸네일
저작물명
Portrait of Isabella d'Este
저작(권)자
Leonardo di ser Piero da Vinci (저작물 19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500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920
요약정보
이사벨라 데스테의 초상화 (또는 블랙 이자벨 ) 이탈리아 화가가 그림 오일 온 캔버스 티티 1534과 1536 사이에 완료, 그것은 보여줍니다 후작 의 만토바을 , 이사벨라 데스테 의 딸 에르 콜레 I d를 ' Este, Duke of Ferrara , Eleanor of Naples 는 어깨에ermine zibellino를 두르고있습니다.
티치아노가 그녀를 젊은 여성으로 묘사했지만 당시 그녀는 62 세였습니다. [1] 이사벨라는 사회적으로 야심이 많았고 유명한 예술가의 그림이 그녀의 명성과 명성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녀는 레오나르도 다빈치 에게 초상화를 의뢰했습니다. 및 Andrea Mantegna . [2]
그것은 티치아노가 그녀에게 그린 두 초상화 중 하나입니다. 1529 년 Red (또는 Aged Isabella )의 Isabella 는 Peter Paul Rubens 사본을 통해서만 알려져 있습니다. 더 늙고 모성적인 이자벨라의 모습을 보여 주었지만, 그녀는 사진에 너무 불만이있어서 그녀가 40 년 전에 어떻게 보 였는지 보여주는 두 번째 이상적인 초상화를 요청했습니다. [3] 미술사 학자 라이오넬 커스트는 이사벨라의 명성과 명성이 "아름다움이 아니라 지성과 성격"때문이라고 언급합니다. [4] 프레드 클레이 너는이 작품이 "그 모델에 거의 빚지지 않은 그의 침착하고 자신감있는 후원자의 독특한 묘사"라고 썼다. [5] 오늘날 비엔나의 미술사 박물관에 있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809 * 1099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985_Leonardo di ser Piero da Vinci_Portrait of Isabella d'Este.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