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성공하는 사람들의 비법&sbquo; <행복한 아침밥상>

추천0 조회수 192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성공하는 사람들의 비법&sbquo; <행복한 아침밥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9-0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농림수산식품부는 9월 6일 대국민 쌀 소비촉진 및 식생활 개선을 위해「행복한 아침밥상」책자를 발간한다고 밝혔다. ○ 이 책은 아침식사의 중요성‚ 알고는 있지만 번거롭고 귀찮아하는 사람들이 많아 간편하고 영양가 있는 쌀요리 레시피를 제공함으로써 대국민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할 목적으로 발간되었다. □ 아침밥의 쌀 요리를 다양한 테마로 구성하여 제공된 쌀 요리가이드북이다. ○ △다이어트 아침밥상‚ △우리아이 똑똑해지는 아침밥상‚ △싱글을 위한 아침밥상‚ △간편하게 만드는 힐링 도시락‚ △남편기를 살려주는 아침밥상‚ △온가족 주말 아침밥상 등이 담겨져 있다. ○ 이 책은 단순히 레시피만을 전하는 것이 아니라 ‘쌀’을 더 맛있게 먹는 법‚ 상하지 않고 오랫동안 보관하는 방법‚ 상황에 따라 특별하게 즐기는 요리 팁까지 제공하며‚ 쌀을 활용한 홈메이드 간식디저트‚ 요리별로 칼로리 체크도 포함되어 있다. □ 또한‚「행복한아침밥상」발간을 기념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위해 아침밥을 먹자!라는 컨셉으로 행복한 아침밥상 출판 기념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 이 책의 요리는 2010년부터 농림수산식품부 쌀소비 촉진운동 쌀가루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쌀 요리 레시피 개발 및 쿠킹쇼를 진행한 이보은 요리연구가가 참여했다. ○ 이 행사는 9월 6일(9:30~)‚ 농식품부 4층 대회의실에서‚ 쌀 가공 식품 업체외 단체‚ 기자단과 함께 조찬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행복한아침밥상 출판 기념 조찬 간담회 ■ 행복한 아침밥상 발간에 따른 출판 기념회조찬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진행 ○ 아침밥 요리 시연(이보은) 및 대화 다이어트 아침밥상‚ 우리아이 똑똑해지는 아침밥상‚ 싱글을 위한 초간단 아침밥상‚ 남편 기를 살려주는 아침밥상‚ 온가족 주말 아침밥상 ○ 아침 도시락 제공 및 책자 배포 □ 이 책은‚ 쌀 및 쌀 가공업체 관련 기관 등에 배포하고‚ 일반인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되며‚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