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산업단지 색채디자인 지원사업 접수 중

추천0 조회수 221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산업단지 색채디자인 지원사업 접수 중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산업단지 색채디자인 지원사업 접수 중
5월 15일 접수 마감 … 울산 소재 산업단지 내 기업 대상
울산시는 울산 소재 산업단지를 대상으로 공장 건축물‚ 연돌 등을 신축 또는 재도색 시 색채디자인(안)을 지원하는 ‘산업단지 색채디자인 지원사업’을 5월 15일까지 신청 받고 있다.
이 사업은 산업단지의 색채 브랜드화로 기업체의 이미지 개선과 함께 울산 산업단지의 정체성을 확보하기 위해 2014년부터 추진되고 있다.
지원대상은 울산 소재 국가산업단지‚ 일반산업단지‚ 농공단지 등 산업단지 내 기업이다.
지원요소는 산업단지 내 공장 건축물‚ 연돌‚ 탱크‚ 플랜트 등이다.
신청방법은 지원 신청서를 작성하여 울산시 도시창조과(울산시 남구 중앙로 201‚ FAX 229-4899)를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울산시 도시창조과(052-229-6543)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시 색채가이드라인을 적용하여 주변과 조화로운 산업경관을 형성하고‚ 동시에 기업체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과 산업관광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