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문

  1. 어문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자 미상 -

울산시‚ 중동 북아프리카 시장 개척 나서

추천 0 조회수 88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저작물 다운로드

저작권 확인 후 저작물 원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중동 북아프리카 시장 개척 나서
저작자명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2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0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중동 북아프리카 시장 개척 나서
오는 4월 10일까지 … 이집트‚ UAE‚ 카타르 등 3개국
린노알미늄(주)‚ 창신인터내셔날(주) 등 중소기업 8개사 파견
울산시는 중동/북아프리카 시장 공략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4월 10일까지 UAE(두바이)‚ 이집트(카이로)‚ 카타르(도하)에 무역사절단을 파견한다.
이번 무역사절단은 울산시의 보조사업비를 받아 중소기업진흥공단 울산지역본부(본부장 최원우)가 수행한다.
지난 1월 참가 희망업체를 모집한 후 현지 시장조사‚ 국내 파견타당성 평가 등을 통해 린노알미늄㈜‚ 창신인터내셔날㈜‚ ㈜씨엔에프코리아 등 8개 업체가 선정됐다.
UAE(두바이)는 정부가 석유 의존형 경제 탈피의 일환으로 다양한 제조업 육성을 정책적으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제조업에 사용되는 생산설비‚ 부품‚ 원자재 등 기초 산업기계의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며 UAE 내 프로젝트 발주의 증가로 철강‚ 건설 기자재 및 기계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집트(카이로)는 중동아프리카 지역 중 가장 견실한 제조업 기반을 갖춘 국가로 평가된다. 최근 이집트 정부는 제조업을 중심으로 한 산업 부흥 정책을 적극 시행하여 경제부흥과 투자사업 환경 조성 및 제조업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거대자본과 풍부한 노동력의 이점을 활용하여‚ 중동/아프리카 지역 내 유망한 투자지역으로 평가된다.
카타르(도하)의 국가재정은 에너지 산업분야에 크게 의존하고 있지만‚ 앞으로의 카타르 경제성장은 비-에너지 산업분야에 달려있어 현재 카타르 정부는 비-에너지 분야에서 다양한 시도를 진행 중이며‚ 2022년 카타르의 성공적인 월드컵 개최 또한 카타르 경제를 세계 중심에 세워놓는 전략적인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되어 전반적인 제조업 관련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동길 울산시 창조경제본부장은 “참가업체들이 현지 시장동향을 파악하고 제품홍보와 유망 바이어들과의 거래선을 발굴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업에 참가하는 업체에는 현지 바이어 알선비용‚ 상담장 임차료‚ 통역비‚ 현지차량 임차료‚ 항공료 50%(1업체당 1인) 등이 지원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