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2013년 공장조경 우수기업 공모

추천0 조회수 7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2013년 공장조경 우수기업 공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8-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접수 8월 26일 ~ 9월 27일 … 우수기업 인증 동판 수여 등
울산시는 공장 내 조경․녹화가 우수한 기업체를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여 아름답고 쾌적한 생태산업도시 만들기에 이바지 하고자 ‘2013년 공장조경 우수기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사업장 내․외부 지역에 자비를 투자하여 추진한 숲 조성‚ 조경수식재‚ 덩굴식재 등으로『푸른울산 가꾸기』를 위한 환경개선 실적이 우수한 기업체를 선발 표창하고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공모기간은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27일까지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체는 울산시 누리집(http://www.uls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방문접수 또는 우편(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울산광역시청 녹지공원과)으로 제출하면 된다.
울산시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를 거쳐 사업실적‚ 조성현황‚ 유지관리 적정성 등을 종합하여 우수하다고 결정된 3개 기업체를 선정하여 개별통보 및 시 누리집에 발표한다.
선정된 기업은 연말 표창과 함께 인센티브로 우수기업 인증 동판이 수여되고‚ 울산시가 추진하는 관련 분야 교육 및 정보 제공 기회 등이 부여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특히‚ 공단지역에서의 기업체의 녹화 및 조경관리는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저감‚ 도시열섬현상 완화‚ 쾌적한 근무환경 제공‚ 기업 이미지 제고 등의 효과가 크다.”면서 “많은 기업체의 참여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는 2010년 현대자동차‚ 에쓰 오일‚ 2012년 현대미포조선‚ 삼성석유화학‚ 현대하이스코‚ LS-Nikko 동제련 등 모두 6개 업체를 공장조경 우수기업으로 선정했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