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소방본부‚ 청명 ? 한식일 화재특별경계근무 실시

추천0 조회수 11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소방본부‚ 청명 ? 한식일 화재특별경계근무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4-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4월 5일 ~ 7일까지 … 캠페인‚ 순찰활동 강화 등
울산소방본부(본부장 김영중)는 청명·한식일을 맞아 입산자 증가와 건조한 날씨 등 봄철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4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간 특별경계근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2‚268명의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들은 신불산 등 20개 주요 등산로 입구에서 소방차량을 활용한 산불조심 홍보방송 및 캠페인을 실시하고‚ 논·밭두렁 소각행위에 대한 순찰활동을 강화하는 등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또‚ 산불진압용 장비를 미리 정비‧점검하여 산불 발생 시 초기진압을 위한 출동태세를 확립하고 관계기관과의 협조체제를 더욱 강화하여 산불 발생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시킬 방침이다.
소방본부 관계자는 “입산객이 증가하는 4월에 특히 많은 산불이 발생하고 봄철 강풍은 대형 산불로 이어지기 쉽다”라며 “지난 언양지역 산불처럼 대형산불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 모두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