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문

  1. 어문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자 미상 -

소방본부‚ ‘청명·한식 화재특별경계근무’

추천 0 조회수 5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저작물 다운로드

저작권 확인 후 저작물 원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명
소방본부‚ ‘청명·한식 화재특별경계근무’
저작자명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2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4-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소방본부(본부장 김국래)는 청명·한식을 전후하여 건조한 날씨와 성묘객 등 입산자의 증가로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4월2일부터 7일까지(5박6일) 특별경계근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경계근무는 소방차량을 활용 가지산 등 19개 주요 등산로 입구에서 산불조심 홍보방송 및 소방안전 순찰을 실시하고‚ 2‚130여명의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이 합동으로 산불조심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산불 발생시 초기진압을 위한 지원태세를 확립하고 유관기관과의 협조체제 강화를 통해‚ 산불발생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시킬 방침이다.
이 밖에도 대형 산불발생시를 대비한 전 직원 비상연락망 재정비‚ 소방장비 100%가동 상태유지 및 소방용수를 철저히 확보하는 등 산불예방 및 대응에 총력을 기울여 청명·한식 기간에 시민들이 안전하게 산을 찾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