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아이들과 나무를 심어보세요”

추천0 조회수 8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아이들과 나무를 심어보세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4-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시설관리공단‚ 묘목 나눠주기 및 나무심기 체험행사 개최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엄주호)은 식목일을 앞두고 오는 4월 4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울산대공원 동문주차장에서 소나무 묘목 나눠주기 및 나무심기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이번에 나눠줄 묘목은 공단이 관리하는 문화공원과 울산역광장 내 큰 소나무 밑에서 자라던 작은 소나무 1000그루이며‚ 1인당 3그루까지 선착순 무료로 나눠 줄 예정이다.
또한 소나무를 식재할 마땅한 공간이 없는 시민들을 위해서 나눠받은 소나무는 녹지 전문가들의 지도아래 울산대공원에 직접 심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행사를 준비한 공단 관계자는 좁은 공간에서 생육하던 소나무들을 시민들에게 나눠줌으로써 나무에게는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나무심기의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나무와 함께 커 나갈 아이들이 보다 더 나무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울산시설관리공단 공원관리단 (267-8743 또는 271-8818‚ 담당자 엄현섭)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