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거주외국인 지원 전담조직 신설 등 추진

추천0 조회수 2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거주외국인 지원 전담조직 신설 등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12-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는 거주 외국인 1만5‚000명 시대를 맞아 외국인이 살기 좋은 국제산업 중심도시로의 성장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국제교류센터담당’을 신설하고‚ 물류업무를 전담할 ‘물류교통담당’‚ 자전거이용 활성화를 위한 ‘자전거정책담당’ 신설 등을 주요 골자로 하는 2009년 하반기 조직개편안을 담은 정원 조례 등이 12월 17일 시의회 상임위원회(내무위원회)에서 원안으로 통과되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지방자치법 개정에 따른 정무부시장의 직급을 지방별정1급 상당에서 지방관리관 또는 지방별정1급으로 조정하였고‚ 서울사무소의 역할 강화를 위해 소장의 직급을 5급에서 4급으로 상향조정 하였으며‚
산업단지 조성사업 증가로 산업단지담당을 ‘산업단지 1담당’‚ ‘산업단지 2담당’으로 분리 설치하였고‚ 2011년 초 개관예정인 울산박물관 건립의 본격 추진을 위해 ’전시기획담당‘도 설치했다.
이와 함께 공무원 정원은 2‚291명에서 2‚304명으로 13명을 늘리기로 하였으며‚ 이는 자유무역지역 개발 지원 및 동북아오일허브 구축사업 등 새로운 행정수요 증가에 따라 기능이 쇠퇴한 부서의 인력을 감축‚ 필요 최소한의 인력으로 조정했다.
울산시는 조례안이 오는 22일 시의회 본회의에서 원안으로 통과되면 2010년 1월 4일자로 공포‚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