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외국인과 함께 하는 벼룩시장 개최

추천0 조회수 11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외국인과 함께 하는 벼룩시장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10-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10개 전시부스 운영‚ 어린이 영어퀴즈‚ 외국인 한글받아쓰기 등
다문화공동체에 대한 시민의 이해증진과 내·외국인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교류의 장으로 바자회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울산국제볼런티어센터(UIVC)와 함께 오는 10월 18일 오전10시부터 오후8시까지 울산대공원 동문광장 일원에서 울산에 거주하는 외국인 1000여명과 울산시민들이 함께 하는 ‘외국인과 함께 하는 벼룩시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세계 각국의 전통음식 시식 부스 운영‚ 어린이 영어퀴즈‚ 외국인 한글 받아쓰기‚ 한국어로 흥정을 잘하는 외국인에게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말만 잘하면 꽁짜’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한 시민들과 외국인들이 함께 어우러진다.
또 포토로 떠나는 세계일주‚ 외국인 한복입기 및 장구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의 이색적인 풍물을 즐길 수 있고 어린 자녀들에게도 좋은 추억거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울산시민 모두가 외국인 친화적인 도시환경 조성에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