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외국인 근로자 ‘울산시티투어’ 실시

추천0 조회수 1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외국인 근로자 ‘울산시티투어’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9-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현대중공업 선주선급 감독관 등 90명
울산시와 울산관광협회는 9월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대중공업 선주선급 감독관 및 조선 계약부 외국인 근로자 90여명를 대상으로 ‘무료 울산시티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티투어는 일정은 △고래박물관 △태화강 십리대숲 △외고산 옹기마을 등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문화가 어우러진 울산의 명소.
울산시는 문화관광해설사(영어)가 동승‚ 우리고장의 자연과 문화유적지
를 알기 쉽게 설명해 줄 계획이며‚ 투어 참석자들에게는 한국 전통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옹기 기념품과 한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시티투어 코스 중 외고산 옹기마을에서는 주변 관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옹기체험 행사를 실시하여 숨쉬는 그릇 옹기의 기능성과 우수성을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울산시와 울산관광협회는 이번 외국인 근로자 시티투어를 통해 울산이 오천년 역사의 숨결이 살아있는 선사문화도시뿐만 아니라 산업·생태도시임을 알리고‚ 이들을 울산 홍보의 조력자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울산시는 지역내 주요 관광 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5월 결혼이주여성과 울산대학교 외국인 교수 및 학생 대상(150명)으로 무료 울산시티투어 행사를 실시한 바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