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1회 대한민국 자전거 축전 울산 행사 개최

추천0 조회수 2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1회 대한민국 자전거 축전 울산 행사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4-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1회 대한민국 자전거 축전 울산행사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울산시는 5월2일 태화강 고수부지(태화호텔 앞)에서 자전거동호인‚ 학생‚ 시민 등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대한민국 자전거 축전 울산 행사'를 울산시 새마을회 주관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식전행사‚ 공식행사‚ 부대행사 등으로 치러진다.
식전행사에서는 자전거 퍼레이드‚ Music & Dance 콘서트‚ 외발 자전거 묘기시범‚ 퓨전 타악 퍼포먼스‚ 생태도시 울산 만들기 OX퀴즈‚ BMX 자전거 묘기 시범 등이 펼쳐진다.
공식행사에서는 자전거 전국 투어단 환영행사‚ 자전거 기증식(200대)‚ 울산자전거 홍보단 발대식(175명)‚ 자전거 타기 생활화 서명 및 결의문 낭독‚ 행운권 추첨(전자제품‚ 자전거)등으로 진행된다.
부대행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자전거를 볼 수 있는 ‘자전거 전시회’‚ 타이어 공기앞 체크‚ 체인 및 브레이크 이상 유무 등을 알아보는 ‘자전거 수리체험’‚ 출발후 10m 거리를 가장 늦게 도착하는 게임 ‘거북이 자전거 대회’ 등이 열린다.
울산시 관계자는 “자전거 타기는 녹색성장 도시를 구현하고 개인의 건강과 행복을 실현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면서 “자전거 타기 생활화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