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문

  1. 어문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자미상 -

市‚ 전국체전 유관기관·단체와 간담회 개최

추천 0 조회수 9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저작물 다운로드

저작권 확인 후 저작물 원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명
市‚ 전국체전 유관기관·단체와 간담회 개최
저작자명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4-05-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울산시는 21일 오전 2005년 전국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시 체육회 임원과 관계 공무원‚ 타 시·도 경기장을 활용해야 하는 일부 경기종목의 가맹경기단체 대표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2005 전국체전관련 유관기관·단체 간담회”를 가졌다.
○ 이날 간담회에서는 일부 경기장소 변경에 따른 업무 협의‚ 현재까지 구성되어있지 않은 일부 가맹경기단체의 구성방안‚ 체전성적 및 경기 운영능력 향상 방안‚ 기타 체전관련 당면 현안사항에 관해 협의했다.
○ 경기장소 변경 건은 축구여자일반경기의 경우 과학대학에서 문수보조경기장 으로‚ 사이클은 부산경륜장에서 대전 벨로드롬으로‚ 승마는 부산·경남경마장에서 대전 복용 승마장으로 변경하는 방안을 다각적으로 논의했다.
○ 또 우슈는 문수고등학교 체육관‚ 소프트볼은 신정고등학교 운동장으로 예정돼 있는 것을 사정에 의거 제3의 시설로 변경할 필요성이 있는 것으로 거론됐다.
○ 시는 이에 대해 현재 신설중인 시설 외에는 기존 시설을 최대한 개·보수하여 활용토록 함으로서 시설투자비를 최소화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가맹경기단체 구성·운영 방안에 대해서는 체전 경기 41개 종목중 미 구성되어 있는 하키‚ 조정‚ 세팍타크로‚ 소프트볼‚ 스쿼시 등 5개 종목에 대해 생활체육협의회 및 상무부대와 협의하여 선수와 임원진을 확보해 나가는 방안이 논의됐다.
○ 체전 성적과 경기 운영능력 향상을 위해서는 회장단 부재 또는 활동 저조 가맹경기단체를 정비하고 경기 운영능력 제고를 위해 체전 개최전 사전 경기 개최와 경기력 향상을 위해 대폭적인 예산을 지원해야 한다는 의견이 있었다.
○ 이밖에 개·폐회식 장소는 물론‚ 전국체전 대회기간 등이 조기에 결정돼야 처음으로 치르는 전국체전 준비에 차질이 없을 것으로 논의됐다.
= 전국체전기획단 ☏052-229-4751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QR코드 : 이미지를 찍으시면 해당 작가의 작품으로 이동합니다. (이동 URL : https://gongu.copyright.or.kr/gongu/wrt/wrt/view.do?wrtSn=12175585&menuNo=200019)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