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여성단체협의회 쌀 지원과 노인 배식봉사 나서

추천0 조회수 4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여성단체협의회 쌀 지원과 노인 배식봉사 나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4-04-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울산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길자)가 무료급식사업에 앞장서고 있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시 여성단체협의회가 10일 오전 11시 30분 남구 신정2동에 있는 남구 지정 기초 푸드뱅크인“나눔과 섬김의 집”에 무료급식소 운영을 위한 사랑의 쌀 25포(20㎏/포)‚ 12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 이와 함께 여성단체협의회 임원진들과 노인 배식을 위한 노력봉사 활동도 했다.
○ 이에 대해 시 관계자는 이러한 사랑의 쌀 전달과 노력봉사는 서로 돕고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 울산광역시 여성단체 협의회는 5만6‚6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주부교실 울산지부 외 25개 여성단체가 가입돼 있으며 지난 4월 6일에는 구·군 여성단체협의회가 신규로 가입하기도 했다.
○ 또 주요 추진사업으로는‘양성 평등의식 확산사업’‚‘정보교류사업’‚ ‘여성복지사업’‚‘여성지도자 연수’‚ ‘홍보사업’‚‘각종 봉사활동’등을 펼치고 있다.
= 여성정책과 ☏ 052-229-3471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