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문

  1. 어문

울산시‚ 유럽 종합 무역사절단 파견 큰 성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스토리 즐겨찾기 추가 인쇄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자 미상 -
추천 0 조회수10 다운로드 수0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

출처(저작자)만 밝히면 상업/비영리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저작물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울산시‚ 유럽 종합 무역사절단 파견 큰 성과

저작자 미상 - 저작물 2267372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유럽 종합 무역사절단 파견 큰 성과
바르샤바‚ 프라하 2곳에 자동차부품 중심 중소기업 5개사 파견
총 278만 달러 계약추진‚ 업체당 평균 55만 6000달러 성과
울산시와 중소기업진흥공단 울산지역본부가 유럽 종합 무역사절단을 파견하여 총 34건의 수출 상담과 278만 달러의 계약 추진 성과를 거두었다.
울산시는 지난 5월 11일부터 16일까지 관내 5개 수출중소기업을 폴란드 바르샤바‚ 체코 프라하에 파견하여 코트라 현지 무역관의 협조를 얻어 바이어와의 수출상담회와 현지 출장상담을 동시에 진행하는 등 활발한 상담활동을 펼쳤다.
바르샤바에서 실시된 수출상담회에서는 모두 21건의 상담이 진행 됐으며‚ (주)태성테크의 경우 자동차 차체금형을 비롯한 7건에 182만 달러의 계약추진성과를 이끌어 냈다.
프라하의 경우 상담건수의 양적인 면에서 다소 아쉬움이 있었으나‚ (주)화진기업의 경우 파트너십 가능 품목상담을 진행하였고 총 5건에 96만 달러 계약추진성과를 거뒀다.
특히‚ 체코 프라하 수출상담회에서는 글로벌 기업인 스코다자동차회사를 대상으로 울산소재 자동차부품업체의 우수 제품을 적극 홍보하여 스코다측의 좋은 반응을 얻었고‚ 조만간 이들 기업 간의 상담과정을 거쳐 거래로 성사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정보 전체보기

저작물 정보 레이어 열기

저작물 상세정보

저작물 속성
1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저작물정보변경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