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파라과이‚ 황열 상황보고 update

추천0 조회수 27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파라과이‚ 황열 상황보고 update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2-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P {margin-top:2px;margin-bottom:2px;}
○ 파라과이 보건당국(The Ministry of Public Hleath and Social Welface‚ MSPBS) 은 16건의 황열(사망 3명 포함)을 확진하였다.
이 중 7명은 Department of San Pedro 출신의 젊은이들도 전원지역을 방문한 과거력이 있으며 황열 바이러스의 정글 사이클과 연관되어 있다.
나머지 9명(사망 3명 포함)은 Asuncion 의 외곽 San Lorenzo Municipality 출신이다.
의심 환자 15명도 현재 검사 중이다.
○ 한편 보건당국은 황열의 확산을 막기위한 정책을 수행하고 있고 황열 발생지역에 살거나 이 곳으로 여행하고자 하는 사람 백만명 이상에게 예방접종을 실시하였다.
보건당국은 WHO의 International Coordinating Group on Provision of Vaccines 으로부터 200만 도스의 백신을 공급받았다.
브라질이 850‚000 도스를‚ 페루가 144‚000 도스를 지원하였으며 파라과이가 300‚000 도스를 보유하고 있다.
(WHO EPR‚ 28 February 2008)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cdc.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