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수원의 ‘안심가로등’이 전국 골목길을 밝힌다

추천0 조회수 4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수원의 ‘안심가로등’이 전국 골목길을 밝힌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10-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수원의 ‘안심가로등’이 전국 골목길을 밝힌다 - 서울 홍제동·경북 영덕에 이어 전북 고창에도 설치 완료 -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이 밤길을 환하게 밝혀 주민들이 안심하도록 돕는 ‘안심가로등’을 전북 고창에서도 설치완료하고 관련 시설물을 고창군에 전달하는 전달식을 16일 가졌다.     한수원은 고창군청‚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고창읍 동서대로 2.1km 구간(일명 도깨비도로) 일대에 안심가로등 48개를 9월에 설치하고 시운전을 통해 시설 성능 만족까지 확인한 뒤 이날 전달식을 열었다.     동서대로 2.1km 구간은 주민들이 운동 및 산책코스로 애용하는 지역이지만 밤에는 어두워 주민들이 불안감을 호소해왔다. 한수원은 이번 안심가로등 설치로 주민들이 안심하고 밤길을 다니는 것은 물론‚ 인접 관광지의 방문객 증가 등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심가로등은 낮에 태양광으로 충전한 전력으로 밤에 불을 밝히는 태양광 LED 가로등을 설치함으로써 주민들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범죄예방 효과와 공공전기료 절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한수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이다. 한수원은 지난해 서울 홍제동을 시작으로 올해 경북 영덕‚ 전북 고창에 이어 경주‚ 부산 등 전국으로 사업을 확대하게 된다.     한수원은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개방·공유·소통·협력’의 정부 3.0 핵심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수혜자의 요구를 반영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해 나가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