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소규모댐 건설 및 취수장활용방안 타당성 조사 용역 공고

추천0 조회수 4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소규모댐 건설 및 취수장활용방안 타당성 조사 용역 공고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2-09-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건설기술관리법 제21조 및 같은법시행령 제37조‚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소규모댐 건설 및 취수장활용방안 타당성 조사 용역』집행과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따른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2년 9월 16일 울산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장 Ⅰ. 용역사업집행계획 1. 용역명 : 소규모댐 건설 및 취수장활용방안 타당성 조사 용역 2. 시행기관 : 울산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 3. 용역사업주요내용 가. 위 치 : 울산광역시일원 나. 용역개요 : - 기존 소규모댐 건설 타당성 조사 -''98수도정비기본계획상 댐개발가능지(척과댐‚덕현댐‚작천댐‚태화댐‚덕하댐‚개곡댐‚ 대운댐‚복안댐‚신명댐‚이천댐)외 시전역 용수확보가능지역 조사 - 8개 취수장 활용방안 타당성 조사 4.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5. 용역금액 : 330‚000천원 6. 입찰예정시기 : 2002년 10월(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에 따라 별도 통보) Ⅱ 과업수행 참여신청 및 평가에 관한 사항 1. 참여업체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엔지니어링 기술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거 다음 사항에 대하여 과학기술부장관에게 엔지니어링활동주체로 신고를 필하고 해당분야 기술사를 보유한 업체 - 건설부문 : 수자원개발‚ 상하수도‚ 토목구조‚ 토질 및 기초 - 환경부문 : 수질관리 나. 측량법 제39조의 규정에 의거 건설교통부에 공공측량업의 등록을 필한업체 다. 울산광역시에 주된영업소가 있느자 중 엔지니어링 기술진흥법 제4조의 규정에의한 위 "가"항 자격중 1개이상의 자격을 갖춘자와 공동수급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업체는 대표사 포함 2개업체 이내로 하고 우리시 지역업체의 지분이 40%이상이어야 함. 2. 참가등록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가. 안내서교부 및 참가등록 : 2002년 9월30일(09:00∼18:00) 나.신청서(평가서)제출 : 2002년 10월9일(09:00∼18:00) 다.안내서 교부 및 참가등록‚ 제출장소 : 울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3. 입찰참가 대상업체 선정기준 : 제출된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건설기술관리법 관계규정에 의하여 심사하며‚ 심사결과 83.33점 이상 업체를 선정하고 입찰참가적격자의 평가점수를 개별통보한다. 다만‚ 입찰참가적격자가 2인 미만인 경우에는 종합평점이 70점 이상인자중 고득점자 순으로 2인을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한다. (심사후 선정된 업체는 입찰일시 등을 별도로 통보합니다). Ⅲ. 기타사항 1.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참가등록 및 제출시에는 등기부상의 업체대표자 또는 업체대표자의 위임을 받은자(재직증명서 지참)가 인장을 지참하여 직접등록 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는 업체는 평가서를 제출 할 수 없다. 2. 참가등록시에는 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법인등기부 등본‚ 인감증명‚ 해당분야 자격현황‚ 업체등록수첩 사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우리본부에서 교부한 작성지침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 위사실이 발견되면 우리본부에서 임의로 처리합니다. 4. 제출된 서류는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5.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수급업체는 등록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열회사 간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052-211-3276)로 문의 바랍니다. →공고문 다운받기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