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여름밤의 열기‚ 시원한 재즈(Jazz)로 쿨~하게

추천0 조회수 771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여름밤의 열기‚ 시원한 재즈(Jazz)로 쿨~하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여름밤의 열기‚ 시원한 재즈(Jazz)로 쿨~하게 담당부서 작성자 장병영  게시일 2009-07-24 조회수 526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성부근) 칠보산자연휴양림에서 오는 7월 25일 아름다운 소나무 숲을 무대로 '제2회 한 여름밤의 숲속 콘서트'가 개최된다. 지난해 첫 공연 시 참석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제2회 공연을 맞게 된 이번 한여름 밤의 숲속콘서트는 칠보산자연휴양림을 찾는 이용객에게는 숲속에서 다양한 휴양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상대적으로 문화소외지역인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문화를 접할 기회 제공하기 위해 개최된다. 7월 25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개그맨 김필수씨의 사회로 'Eclat Big Band'의 재즈음악과 '초청가수(이한‚ 김경아)의 공연'‚ '밸리댄스(가디스밸리댄스팀)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공연에 참가하는 'Eclat Big Band'는 행사를 위해 경비의 일부를 부담하는 등 칠보산자연휴양림과 함께 지역에 다채로운 문화를 전파하는 동반자로 나섬으로써 그 의의를 더 했다. 현재혁 칠보산자연휴양림 팀장은 "여러 분야와 접목한 산림휴양기회를 발굴하여 제공함으로써 찾아오시는 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자연휴양림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문 의 : 국립칠보산자연휴양림 현재혁(011-806-6500) 첨부파일 183. 여름밤의 열기 시원한 재즈(Jazz)로 쿨하게.hwp [373760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