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22회 고복수 가요제 개최

추천0 조회수 12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22회 고복수 가요제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9-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故 고복수 선생의 가요업적 기리고 유능한 신인가수 발굴 위해
20일 종합운동장 보조구장 … 11개팀 본선에서 겨뤄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울산광역시지회(지회장 이재철)는 9월 20일 오후 7시 30분 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제22회 고복수 가요제를 개최한다.
이번 가요제는 지난 7월 전국에서 313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예심을 거쳐 선발된 울산 2개팀‚ 서울 2개팀 등 총 11개팀이 대상을 놓고 열띤 경연을 펼친다.
이날 본선대회에서 울산 혼성팀 예의 바른 밴드가 어떤 이의 꿈을‚ 경남 창원 정준혁이 피우든 마시든‚ 충남 천안 한은진이 The Red‚ 전북 전주 박지혜 하니 하니‚ 대구 정세현 죽고 싶단 말밖에를 부른다.
또 경기 안양 그룹 모차렐라 치즈빵이 Swing baby‚ 부산 조유진 장마‚ 서울 최진필 내 사랑 울보‚ 울산 박수경 Crazy night‚ 경북 청송 권세은 안녕‚ 서울 그룹 원더보이스 인디안 인형처럼을 열창한다.
시상은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인기상 등 총 6명에게 돌아간다.
특히‚ 대상 수상자에는 가수 등록의 특전이 주어지며 송대관‚ 고영준‚ 김혜연‚ 달사벳‚ 하동진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도 마련된다.
한편 고복수 가요제는 일제시대 망향의 한(?)을 달래주며 한국가요사에 큰 발자취를 남기신 故 고복수 선생의 가요업적을 기리면서 유능한 신인가수 및 창작곡 발굴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