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세 번째 컬러풀 콘서트!

추천0 조회수 3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세 번째 컬러풀 콘서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4-1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4월 21일 연두빛‘봄맞이 대축제’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박물관 토요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가 연두빛 세 번째 컬러풀한 공연으로 시민들을 만난다.
울산박물관(관장 김우림)은 지난 2월과 3월 성공리에 개최한 박물관 토요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가 4월에는 ‘봄맞이 대축제’를 메인 테마로 공연된다고 밝혔다.
토요콘서트는 울산박물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고 박물관의 복합 문화공간화를 위해 합창‚ 무용‚ 교향악 등 다채로운 행사를 울산시립예술단과 함께 마련‚ 매월 테마 색채를 선정하여 꾸며진다.
이번 4월 공연 대표색은 파릇파릇 봄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연두색’.
오는 4월 21일(토) 오후 2시 울산박물관 2층 중정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울산시립교향악단의 모차르트 5중주 Op. 407을 시작으로 목관‚ 금관 앙상블의 연주로 이루어진다.
특히‚ 따뜻한 봄 햇살 아래 펼쳐지는 4월 공연은 울산박물관 2층 중정(야외마당)의 야외공연으로‚ 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박물관의 또 다른 색채를 느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박물관 토요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4월 테마색인 연두색 의상을 착용한 센스쟁이 관람객들과 함께 하는 행복한 ‘봄맞이 대축제’ 공연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26일에는 울산박물관 로비에서 고래를 테마로 한 ‘고래야 놀자’가 공연될 예정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