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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 부정 없는 민원처리 우수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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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물명
대전시‚ 부정 없는 민원처리 우수기관 선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2-2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전시는 최근 감사원이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고충‚ 진정 등 민원처리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대전시 감사관실은 올해 행정기관의 위법·부당한 행정행위 등 300여 건의 민원을 처리‚ 시민의 고충을 적극 해결해 시정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는데요.
특히 부패 공직자를 스마트폰으로 즉시 신고하는 공직비리 익명제보시스템 ‘헬프-라인(Help-Line)’ 운영 등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대전시 감사관실은 앞으로도 공직자 공금횡령‚ 금품수수‚ 직위를 이용한 부당이득 등 부패 행위를 예방해 청렴문화 조성을 선도할 방침입니다.
한편‚ 대전시는 이번 우수기관 선정에 따라 감사원으로부터 감사패와 포상금 200만 원을 받았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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