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09 사과 축제

추천0 조회수 11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09 사과 축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10-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09 사과 축제 일정_인사말 @ 2009.10.29 16:29:02 사과축제 개막식(10-9.9).hwp(11.50 KB) 사과축제 개막식 □ 일시: 09. 10. 09 □ 장소: 문경새재 도립공원 일원  어제도 참 시민체전 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월  들어 너무 행사가 많다보니까 우리 내빈 여러분께는 송구스런 감이 듭니다.  오늘 이 사과축제는 저희들이 4번째 맞이하는 축제입니다. 이 사과축제는 축제로서의 의미보다는 우리 문경사과를 홍보하고 또 판매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 올라오면서 보셨지만‚ 판매대가 작년보다도 훨씬 더 많이 설치되어 있고‚ 이 조금 규모는 어떤 면에서 보면 저거 하지만 금년에도 아마 한 달간 하면 문경사과를 홍보하고 판매하는데 효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정말 이번 행사를 위해서 준비해주신 전인식 회장님과‚ 우리 여러 작목반 회장님들 또 우리 회원님들. 그리고 전직 회장님들 준비하느라 고생 많이 하셨고‚ 또 우리 센터에 김경훈 사과 연구소 우리 팀장님과 여러 직원 여러분들도 고생을 많이 하셨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지역의 기관장님들‚ 고오환 의장님과 우리 여러 시의원님. 또 우리 경찰 서장님. 교육장님. 문화원장님. 또 우리 소방서장님. 지부장님과 우리 대구은행 지점장님. 우리 무엇보다 또 서병진 우리 능금조합 조합장님이 APC를 잘 운영하고 계시는데 오늘 또 직접 현장에 까지 오시고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작년에 이어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특히 대구은행의 경우는 작년에 이어서 금년에도 그걸 머라고 그럽니까? 모바일 뱅크. 오시다가 보셨을 겁니다. 아마 차량으로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 것을 이 새재에 한 달간 이렇게 설치를 해주셔서 그게 기술적으로도 여러 어려움이 있을 텐데도 헌신적으로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어떻든 우리 지역의 조합장님과 모든 기관장님들‚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그래도 우리가 제가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축제 때문이라고 우리가 단언하기는 어렵지만 제 작년에 우리가 사과 판매가 연간 판매한 게 510억 이었는데 작년에 우리가 760억을 했거든요? 그래서 무려 1년 사이에 250억이 늘었습니다. 지금 우리 사과시장이 8000천억 됩니다. 8000천억 되서 우리가 1프로를 차지하는데 이제는 1프로를 육박을 했고 그래서 금년에 저희들이 이제 심한 얘기로‚ 우리끼리 얘기로 금년에 천억 해보자 하고 했는데‚ 금년에 생산 양으로 보면 한 2~30프로가 정수가 됐습니다. 그래서 판매만 잘하면 760억에서 1000억 돌파라는 것도 우리가‚ 그냥 우리가 얘기하는 것만은 아니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끝까지 관심을 가져 주시면 이러한 부분을 반드시 우리가 이룰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하나 씩 하나씩 우리 농업부분이 움직이고 있다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녁에 영강체육공원에서 공연이 있고‚ 월요일 날 안동 MBC 9시 생방송이 이곳에서 진행이 됩니다. 관심 가져 주시고요‚ 6시 내고향 KBS부분도 계획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축제도 축제지만 우리 축제를 통해서 사과를 알리고 문경의 농산물을 알려서 저희들이 그냥 늘 그냥 조금 추상적으로 느껴지는 1등 농촌이라는 과제가‚ 현실로 올수 있도록 우리 모든 분들이 다함께 관심을 가져서 도와주시길 부탁을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어제 시민체전에 많은 기관장님들 고생많이 하시고 또 우리 시민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이 했습니다. 감사를 드리고‚ 이 번 축제가 워낙 기간이 길다보니까 조금 걱정도 됩니다만 작년에 24일 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을 합니다.  다시 한 번 전익식 회장님과 우리 작목반 여러 회원님들 준비하느라고 고생 많이 하셨고‚ 또 기관장님들 감사드립니다. 오늘 또 우리 시립 어린이집‚ 안명재 원장님과 우리 어린이들. 시립 어린이집 어린이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mg.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