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국대학생의 마음속에 한국 자유여행의 종을 울려라!

추천0 조회수 8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국대학생의 마음속에 한국 자유여행의 종을 울려라!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5-2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중국대학생의 마음속에 한국 자유여행의 종을 울려라!
- 관광공사‚ 중국 광저우에서 한국 자유여행 페스티벌 개최 -
한국관광공사 광저우지사(지사장 곽상섭)는 오는 30일 중국 광저우 시내 지난대학(?南??) 체육관에서 ‘좋아요! 한국자유여행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중국인의 해외여행 트렌드가 80~90년대생(바링허우‚ 지우링허우) 자유여행으로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맞춤형 한국 개별여행 정보와 최신 한류 트렌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다가오는 방학 기간 중 중국 대학생의 방한 자유여행 수요를 견인하기 위해서이다.
이중 관광 골든벨 행사는 광동성 8개 대학 재학생 및 코리아플라자 회원 등 약 300명이 참여하여 OX 퀴즈를 통해 한국 문화관광에 대한 지식을 겨룰 예정이다. 또한‚ 중국 대학생 약 1‚000명이 참가하여 한국의 길거리 음식‚ 웨딩 촬영 및 네일아트 체험뿐만 아니라 태권도‚ 비보이 등 다양한 공연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한국 자유여행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 방문 자유여행 달인들이 진행하는 ‘한국 개별여행 공략하기 토크쇼’도 개최하여 참가자 간 여행정보 공유의 장도 마련된다.
한편‚ ‘2015~2016 한중관광의 해’를 기념하여 한국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지압판 달리기 게임‚ K-pop 커버댄스 경연 등을 통해 ‘최고의 한중 대학생 커플‘을 선정하는 등 한중 양국 대학생 간 친선을 도모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한국관광공사 곽상섭 광저우지사장은 “미래 한중 양국 교류의 주역이자‚ 방한 개별여행객의 주요 고객이 될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을 보다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중국인 대학생들이 더 정확하고 풍부한 한국여행정보를 통해 한국에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문의 : 한국관광공사 중국팀 서영충 팀장 (033-738-323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