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관광공사‚ CJ도너스캠프와 함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추천0 조회수 2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관광공사‚ CJ도너스캠프와 함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2-1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CJ도너스캠프와 함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에 나서다
- 인도네시아 빈민지역 방문‚ 사회공헌 활동 전개 -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기홍)는 CJ도너스캠프(이사장 이재현)와 함께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근 빈민 지역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관광공사-CJ도너스캠프 공동 사회공헌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사업에서는 현지 소외아동 100명을 대상으로 비빔밥 요리‚ 전통부채 만들기 등 다양한 한국문화체험 기회를 마련하고 음식 제공 및 위문품 전달 등을 하고 있다. 또한 주인도네시아 한국대사관‚ 현지 한인회 등도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공사는 이번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최근 필리핀에서도 태풍 피해복구 지원성금 전달과 현지 의료봉사를 하였으며‚ 국내에서는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관광장학금 수여 등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CSR센터 양문수 센터장 (02-729-962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